(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유튜버 천뚱(본명 박정수)이 ‘잠뚱’ 홍현희와 함께 먹방을 진행했다.

13일 오후 천뚱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천뚱TV’에 ‘오늘 잠뚱님과 함께 삼겹살 비빔밥을 먹어볼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천뚱은 “오늘은 잠뚱과 노각 삼겹살 비빔밥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오이지냉국을 곁들인 먹방을 시작했다.

천뚱은 그릇에 밥을 한 가득 담으면서 비빔밥을 소분해서 먹는 듯 했으나, 해당 그릇을 홍현희에게 넘기고 자신은 커다란 대형 그릇에 비빈 비빕밥을 그대로 먹기 시작했다.본격적인 먹방에 돌입하며 맛있다는 걸 표현하기 위해 감탄사를 내뱉은 홍현희에게 천뚱은 “조용히, 복 날아가요”라고 주의를 주며 웃음을 안겼다.

천뚱은 “저희 부모님이 식사중에 말 많이 하면 복나간다고 하셨습니다. 로마에 왔으면 로마법을 따라야 해요! ㅎㅎ”라는 글을 영상 설명란에 덧붙이기도 했다.

그는 고정댓글로 “장모님표 노각 무침 + 삽겹살(오돌뼈 있어야해요) + 어머니표 고추장 + 밥 잠뚱님 오신다고 조금 더 비볐어요. 그리고 오이지냉국은 컵에 담아먹어야 안흘리고 먹을 수 있답니다!”라고 먹방을 진행한 메뉴를 설명했다.

천뚱의 엄청난 식사량도 시선을 끌었지만, 최근 8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홍현희의 모습도 시선을 모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홍현희 살 엄청 뺐네ㄷㄷ”, “진짜 대단하다”, “그 와중에 먹던 거 뺏어먹는 거ㅋㅋㅋㅋㅋㅋ”, “시매부님이 먹여주는 거 귀엽다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이쓴의 매형이자 홍현희의 시매부로 알려져 있는 천뚱은 유튜브 구독자 67만 1,000여명을 보유한 먹방 유튜버다.

사진= 천뚱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