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몰라패밀리 김경욱이 ‘킬링보이스’까지 패러디했다.

지난 3일 ‘나몰라패밀리 핫쇼’ 유튜브 채널에는 ‘[4K][Killer Voice] 나 일론 머스크(Na Elon Musk)의 킬러보이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킬링 보이스(Killing Voice)’는 보컬 가수가 선정해온 노래들을 모아서 라이브로 들을 수 있도록 하는 딩고 뮤직의 콘텐츠다. 이를 빗대 ‘킬러 보이스’라는 이름으로 패러디 한 것.

공개된 영상에서 김경욱은 테슬라와 스페이스X의 CEO인 일론 머스크의 사진을 딥페이크로 합성한 영상으로 만들었던 노래들을 총망라했다.

영상에서 김경욱은 ‘나 일론 머스크’로 분해 ‘샀다가’, ‘화성몬스터’, ‘도Gee’, ‘다 잃었소’, ‘탈탈탈’, ‘도지 산 순간’ 등 히트곡들을 열창했다.

‘탈탈탈’을 부르기 전에는 유튜버 디스플레이(D’splay)로 활동하는 빅뱅 대성이 자신을 언급한 것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했다. ‘도지 산 순간’을 열창한 뒤에는 미발표곡인 ‘본전일 때 뺄 걸 그랬어’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를 접한 딩고 프리스타일 공식 계정은 “화성..갈끄니까..”라는 댓글을 남겼고, 김경욱은 해당 댓글을 고정시켰다.

네티즌들은 “테슬라 (주가) 또 떨어져서 킹 받으러 왔습니다”, “형님 그래도 노래로 보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대한민국 국민들은 원래 일론머스크 목소리 기억 못한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4월부터 ‘화성몬스터’를 시작으로 ‘코인 노래방’ 영상을 게재해온 김경욱은 최근 ‘원피스’의 오프닝을 패러디한 ‘우리의 개꿈’을 끝으로 코인 노래방 콘텐츠의 종료를 알렸다. 최근에는 자신의 또다른 부캐 김홍남으로 분해 패러디 영상을 올리고 있다.

글 /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사진 / 나몰라패밀리 핫쇼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