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미도 에어로빅 영상 ‘미도로빅’이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미도는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아마도이미도를 통해 “이미도와 함께하는 팔뚝살 조지기 10분 유산소. NO 층간소음. 저세상 유산소”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과 함께 “노우 층간소음. 노우 스트레스. 묵직한 운동 강도로 돌아왔다. 10분 투자로 하루치 유산소 클리어. 늘어진 팔뚝까지 착착 올려붙여드립니다. 저와 함께 스트레스까지 날려보아요”라고 글을 남겨 흥미를 더했다.

이번 영상에서 이미도는 에어로빅 강사로 변신, 자신의 이름을 딴 ‘미도로빅’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몸매가 드러나는 에어로빅 복장과 레트로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등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이 돋보인다.

여기에 고강도 에어로빅 동작을 능숙하게 선보이는 이미도의 실력과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단연 압권. 시종일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미도로빅’을 펼치는 이미도의 화려한 변신이 감탄을 자아낸다.

해당 영상은 7일 현재 55만뷰를 넘어선 상황. 이미도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도로빅 촬영 중 #54만뷰 #운동 효과 보신 분들 속속 등장”이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정시아는 “미도 최고다 진짜. 에너지도 최고”라고 놀라움을 표현했고, 이현이는 “미도로빅으로 살 뺐어요”라고 힘을 실었다. 이외에도 채정안, 이영은 등 동료 연예인들과 수많은 누리꾼들이 댓글로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글 /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사진 / 이미도 인스타그램, 아마도이미도 유튜브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