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베일은 벗은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가 임영웅과의 인터뷰 영상을 14일 오후 3시께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를 예고했다,

‘롤링스톤 코리아’ 측은 “다시금 트로트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준 요즘 대세 ‘임영웅’은 창간호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통해 평소에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맘껏 표출했다”라고 전했다.

임영웅은 롤링스톤 코리아와의 인터뷰를 통해 “트로트라는 하나의 관심사로 남녀노소가 함께 모인 그림이 흔하지 않아서 더 소중하다”라는 말을 전했다.

이어서 더불어 앞으로의 음악 활동을 예고하기도 했는데, “언제나 정규 앨범에 대해 생각을 하고 있다. 더 좋은 곡으로 대중들에게 서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는 중이다”라고 밝히며 향후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해당 영상은 14일 (금일 )오후 3시께 롤링스톤코리아 의 공식 유투브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번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에는 싸이가 수장으로 이끄는 P NATION(피네이션) 소속 아티스트인 싸이, 제시, 현아, 던, 헤이즈, 디아크, 에픽하이, 넬, 새소년, 임영웅, 서리, 킴리,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을 만날 수 있다.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는 자사 몰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 tvX 이정범 기자
사진 / 롤링스톤코리아 RSK 인터뷰 캡쳐, JK어뮤즈먼트,롤링스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