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이 ‘2021 포브스코리아 선정 파워 셀럽 40’에 선정됐다.

포브스코리아는 23일 2021년 가수·배우·스포츠·방송인 등 4개 영역에서 대중을 사로잡을 스타 40인을 선정해 발표했다.

이 중 이찬원은 11번째에 이름을 올렸다.

포브스코리아는 이찬원을 선정하면서 “‘미스터트롯’ 최종 3위로 제1대 미스터트롯 미를 차지했으며, 예전전에서 ‘진또배기’라는 노래를 시원하고 감칠맛 나게 불러 ‘청국장’·’진또배기’·’찬또배기’·’갓또배기’ 등 다양한 별명을 갖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찬원이 학창시절 ‘전국노래자랑’에서 4회 출연하고 경상북도 상주시 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사실을 언급하며 “그의 성장 과정을 기억하는 시청자가 많다”고 덧붙였다.

이찬원은 현재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플레희리스또’ 등의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한편 ‘2021 포브스코리아 선정 파워 셀럽 40’에는 방탄소년단(BTS), 블랙핑크(BLANK PINK), 손흥민, 임영웅, 김광현, 유재석, 영탁, 정동원, 장윤정, 이찬원, 트와이스(TWICE), 아이유(IU), 박서준, 장민호, 이민호, 차은우, 백종원, 나태주, 김수현, 현빈, 김호중, 수지, 김소연, 주지훈, 김수찬, 손예진, 박진영, 성시경, 이승기, 김선호, 박세리, 이효리, 김희애, 김연경, 비, 조정석, 나훈아, 한소희가 이름을 올렸다.

글 / 이슈퀸
사진 / 엑스포츠뉴스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