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원이 신곡을 발표한다.

정동원은 27일 정오(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보 발매를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10대만의 감성을 담아낸 아기자기한 가방, 기차 등 소품과 귀여운 일러스트가 배치돼 있다. 특히 이미지 상단에는 신곡명, 발매일 등 신보에 대한 정보가 함께 적혀 있어 곧 공개될 ‘내 마음속 최고’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정동원은 ‘국민 트로트 신동’으로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10대 나이가 믿기지 않는 깊은 감성과 마음을 자극하는 가창력으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출연 및 ‘효도합시다 (Prod. 플레이사운드)’ ‘짝짝꿍짝 (Feat. 남승민) (Prod. 영탁)’ 등 음원 발매, 드라마 ‘꼰대인턴’ OST 참여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트로트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온 정동원은 신곡 ‘내 마음속 최고’를 통해 틴 트롯(Teen Trot)의 색다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매번 놀라운 성장과 함께 다재다능한 스타성을 증명해왔던 만큼 이번 신곡은 정동원만의 영역을 구축하는 의미있는 첫 걸음이 될 예정이다.

한편, 정동원의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는 오는 5월 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사진 / 정동원 인스타그램, 뉴에라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