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네이버TV 악플 논란

“어리고 예쁜 게 죄인가요?” 김새론에 대한 네티즌의 악플이 도마 위에 올랐다.

배우 김새론의 일상 생활을 그린 네이버TV 방송 영상 댓글에 달린 악플이 커뮤니티 상에서 재차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다.

네이버TV ‘온앤오프’ 채널에 게재된 ‘이제 운전도 하고 맥주도 마시는 21살 새론이의 흥 폭발 모먼트’라는 제목의 영상에 달린 댓글이다.

연예 뉴스 댓글이 폐지된 상황에서, 댓글 기능이 남아 있는 곳에서 악플 논란이 인 것.

해당 영상에서 김새론은 운전을 하고 맥주를 마시는 등 성인이 된 모습을 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스콘을 직접 만들고, 각종 술안주를 직접 만들어 보이며 요리와 베이킹 실력까지 뽐냈다.

그런데 영상 댓글에는 아래와 같은 댓글들이 ‘베댓(공감순 댓글)’에 올라왔다. 악플 논란 뒤 현재 ‘베댓’에서 내려가고 일부는 삭제된 상태다.

“이 시기에 이런 방송이 맞는건지 자영업자들 다 죽어가는데 연예인만 잘사네”

“연예인들 집에서 잠옷 입고 나오는 방송 좀 그만 좀 만들었으면 좋겠다. 역함”

“되게 쿨한 척하는데 매력이 하나도 없고. 이쁘지도 않네”

“어린 나이에 좀 더 그 나이에 맞게 공감되게 소소한 모습 보여줬으면 더 호감이었을 텐데… 너무 공감도 안 되고 허세 가득 보임”

“화사를 따라하고 싶었나 보다”

이에 한 네티즌은 “악플 쓸 곳 없으니까 이리들 몰려오셨구나! 여기도 리플 없애야겠네. 그럼 악플러들 어떻게 살지?”라며 ‘베플’들을 비판했다.

22일 여러 커뮤니티에서는 김새론이 평소 직접 만든 요리를 방송 뿐 아니라 SNS에도 여러 차례 공개해왔다며, 김새론이 방송에서 가식적인 모습을 보인 것이 아니라는 주장과 함께, 방송 영상에 달린 댓글들이 함께 첨부됐다.

같은 날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 게시된 글 작성자는 “별걸 다 ㅋㅋㅋㅋ 배 아픈가 보다”라고 지적했다.

또한 “예쁘고 어린 현모 양처상 = 주적”, “예쁘고 어리니 ㅎㅎㅎ”, “아니 왜 반찬 만들고 운전하고 그러는 게 허세 가득한 거야”, “자기들이 무시하고 안 보면 되는데 괜히 보고 욕하네”, “화사는 아무 것도 안했는데 괜히 댓글에 언급해서 욕 먹게 한다”는 등 영상 ‘베댓’을 지적하는 댓글들이 다수 달렸다.

글 / 이슈퀸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tvN 방송화면,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