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구하라 측이 조문 못한 팬들을 위해 납골당을 공개했다.

27일 구하라 측은 故 구하라의 조문을 원하는 팬들을 위해 납골당 정보를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구하라 측은 “지난 25일 故 구하라 씨의 조문 일정이 27일 자정에서 26일 자정으로 정정됨에 따라 조문을 계획하셨던 국내외 많은 팬분들께 혼선을 드리게 된 점 사과드린다”며 “조문 일정 이후에 고인을 추모하고자 멀리 해외에서 오시는 분들과, 조문하시지 못한 분들을 위해 납골당 정보를 전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안타까운 비보에 함께 슬퍼해 주시고 추모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덧붙였다.

구하라는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됐다. 오늘(27일) 오전 구하라의 발인이 진행됐다.

다음은 故 구하라 납골당 정보 관련 공식입장 전문.

고(故) 구하라 씨 측의 27일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25일 고(故) 구하라 씨의 조문 일정이 27일 자정에서 26일 자정으로 정정됨에 따라 조문을 계획하셨던 국내외 많은 팬분들께 혼선을 드리게 된 점 사과드립니다.

더불어 조문 일정 이후에 고인을 추모하고자 멀리 해외에서 오시는 분들과, 조문하시지 못한 분들을 위해 납골당 정보를 전달드립니다.

▪ 고(故) 구하라 씨 납골당 정보
장소: 분당 스카이캐슬 추모공원

안타까운 비보에 함께 슬퍼해 주시고 추모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