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톱모델 한혜진이 강렬한 눈빛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보그(VOGUE) 12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화보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분위기로 국내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톱모델 한혜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 한혜진만의 도회적인 매력과 감각적인 포즈, 럭셔리 워치 브랜드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s)로 완성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패셔너블한 화보가 탄생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한혜진은 그윽하면서도 카메라를 꿰뚫을 듯한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 한편, 지긋이 눈을 감은 모습에서는 마치 시간이 멈춘 듯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드라마틱한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특유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자신감 있는 포즈로 화보에 무게감을 더하며 “역시 톱모델 한혜진”이라는 반응을 절로 이끌어냈다.


한혜진은 시크한 매력을 풍기는 수트와 재킷, 클래식한 느낌의 트렌치 코트 등에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손목 시계로 포인트를 준 과감하면서도 세련된 워치 스타일링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로즈골드·스틸 메시 밴드 시계, 페미닌한 무드의 주얼리를 연상케 하는 브레이슬릿 워치, 컬러감이 돋보이는 레드·블랙 레더 스트랩 워치 등 각기 다른 매력의 시계를 다양한 컨셉의 룩에 믹스 매치해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가감없이 발휘했다.

페라가모 타임피스 브랜드 관계자는 “스타일의 정점에 서있는 톱모델 한혜진과 페라가모 타임피스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감성이 만나 독보적인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했다”며 “한혜진과 페라가모 타임피스가 선보인 감각적인 워치 스타일링을 참고해 올 겨울 더욱 특별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혜진과 페라가모 타임피스가 함께 한 이번 화보는 보그 1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매거진 보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