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MC몽이 오랜만에 팬들과 뜨겁게 호흡했다.

MC몽은 지난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를 개최하고 오랜만에 팬들과 만났다.

이날 MC몽은 오랜만의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무대매너와 출중한 랩 실력으로 객석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히트곡은 물론, 최근 발매한 정규 8집 ‘채널8(CHANNEL8)’의 무대까지 최초로 선보이며 다채로운 볼거리로 눈 뗄 수 없는 공연을 완성했다.

MC몽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호러쇼+서커스’, ‘홈런’, ‘그래도 남자니까’, ‘내 생에 가장 행복한 시간’, ‘아이스크림’, ‘죽을만큼 아파서’, ‘죽도록 사랑해’, ‘I love U oh Thank U(아이 러브 유 오 땡큐)’, ‘너에게 쓰는 편지’ 등의 히트곡들로 무대를 꾸며 객석의 떼창을 이끌어냈다.

‘채널8’의 무대들도 최초로 공개됐다. MC몽은 이날 콘서트에서 ‘인기’, ‘샤넬’, ‘무인도’ 무대를 최초 공개, 즐거움과 감동이 공존하는 공연들로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깜짝 게스트들도 등장했다. 25일 수란, 먼데이키즈를 시작으로, 26일 백지영과 마이티마우스가 지원사격에 나서 다채로운 무대로 현장 분위기를 최고조로 이끌며 공연을 성료했다.

특히 이날 공연 테마가 ‘할로윈’이었던 만큼 개성있는 코스튬을 입고 등장한 팬들이 속속들이 등장해 진풍경을 이뤘다. MC몽 역시 ‘할로윈 파티’ 분위기를 제대로 이끌며 꽉찬 레퍼토리와 역대급 스케일의 무대들로 관객들로부터 끊임없는 환호를 자아냈다. 더욱이 객석의 폭발적인 호응으로 2시간 예정이었던 공연을 1시간 30분 추가로 진행하며 관객들의 열기에 제대로 화답했다.

한편 MC몽은 지난 25일 발매한 정규 8집 ‘채널8’의 타이틀곡 ‘인기’와 ‘샤넬’로 나란히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1, 2위를 차지한 데 이어, 수록곡들도 전곡 차트인하며 넘사벽 ‘음원강자’의 저력을 입증했다.

사진 = 밀리언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