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의 화보가 공개됐다.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O’2nd)이 영국 라이선스 패션 & 컬쳐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10월호를 통해 현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We Love Music’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음악과 패션을 관통하는, 자유로우면서도 개성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남들이 입지 않은 옷, 하지 않은 스타일링을 좋아한다”고 늘 인터뷰에 패션에 대한 열정과 관심을 강조한 현아는 오즈세컨이 향한 1990년대로 함께 떠나 ‘남과 다른 나’를 표현했다.

평소 무대 안팎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이야기하길 좋아하는 현아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의상 디자인에도 직접 참여해 감각적인 패션 취향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현아와 오즈세컨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으로는 스웨트셔츠 드레스, 셔츠 드레스, 니트 비니 등이 구성됐다.


오즈세컨은 음악과의 밀접한 상관관계를 통해 자신의 세계관을 한층 풍부하게 만들고자 뮤지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그 첫 번째 주자로 현아 에디션을 출시했다. ‘We’, ‘Love’, ‘현아 X Music’ 총 3개의 라인으로 구성돼 각 라인 별로 다른 테마를 담아 폭넓은 대중의 취향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현아와 오즈세컨이 함께한 화보 촬영은 전국 온, 오프라인으로 판매되는 ‘데이즈드’ 코리아 10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데이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