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기섭이 배우 정유나와 결혼 후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기섭은 8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힐링♥”이라는 글과 함께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에서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기섭은 상의를 벗은 채 태닝을 즐기고 있다. 또한 아내 정유나와 함께 셀카를 촬영하거나, 귀여움이 묻어나는 셀카를 찍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모델 이혜정이 배우 이희준과 함께 태교 여행을 갔다.

8월 28일 이혜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섯 장의 사진과 함께 “태교를 핑계로 호캉스를 즐겼어요 이쁜사진을 남기기위해 남편의 희생이필요했어요. 백장중에 건진사진이예여 마지막은 또 찍어달라는 저의말에 놀랐나봐요? 무슨표정이죠 #호캉스 #사진가로가는길 #태교여행 #제주도호텔 #신화리조트 #제주신화월드 #아빠로가는길”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성우 서유리가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서유리는 8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행 사진 정리중! 몰디브는 빛이 좋아 어디서든 찍어도 화보사진이 나온다. 고급인력 최감독님 고마워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배우 차예련이 딸과 함께 첫 여행을 떠났다.

8월 21일 차예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사진과 함께 “우리가 사랑하는 제주도❤ #인아와첫여행 #엄마껌딱지주인아야 #사랑해”라는 글을 게재했다.

 

방송인 박명수와 한수민 부부가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다.

8월 19일 박명수 아내 한수민은 인스타그램에 “저희 가족여행 제주도 가요. 몇년만에 가는 거라 어디에 갈지 모르겠어요 ㅜㅜ 제주도 맛집이나 예쁜 카페 추천해주세요!! #제주도여행 #제주도맛집 #노보정 #얼스타그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배우 김성은이 괌 2주 여행 후 귀국해 남편 정조국과 재회했다.

김성은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도 신랑 보고싶었다규! 정윤하한테 뺏김!”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